거창 승강기 시험타워 랜드마크 새 단장

by 삼성엘텍 posted May 01,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거창 승강기 시험타워 랜드마크 새 단장

승강기안전기술원, LED 간판‧경관 조명 점등식 개최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사장 김영기, 이하 공단) 부설기관인 승강기안전기술원의 승강기 시험타워에 LED간판과 화려한 조명을 설치해 경남 거창지역의 랜드마크로 새 단장했다.
승강기안전기술원(원장 강영근)은 지난 29일 오후 공단 김영기 이사장과 구인모 거창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거창 승강기 시험타워 외벽 LED 간판 및 경관조명 점등식 행사를 가졌다.
승강기 시험타워는 34층(102m) 높이로 승강기 업체들의 기술개발 시험인증은 물론 거창 승강기 밸리를 찾는 외부인들의 전망대로 사용되고 있으며, 거창시내 뿐만 아니라 주변지역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이날 점등식을 갖게 됨에 따라 승강기 시험타워는 웅장한 높이와 함께 야간에도 화려한 조명을 갖춘 랜드마크로 승강기안전기술원과 거창승강기밸리를 홍보하게 된다.
공단 김영기 이사장은 “승강기 시험타워 새 단장으로 승강기 산업 밸리와 승강기안전기술원을 알리는 거창의 대표 랜드마크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승강기안전기술원은 경남 거창군 승강기밸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승강기 안전인증과 연구개발, 거창 승강기허브도시 조성 사업 등을 담당하고 있다.

Articles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