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 E/L,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레드닷 어워드 2개 부문 석권브랜드 디자인 및 아이덴티티·기업 디자인 및 아이덴티티 부문서 수상
지난 2월 티센크루프 그룹에서 분사한 TK엘리베이터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디자인으로 레드닷 어워드에서 2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레드닷 심사위원단은 TK엘리베이터의 혁신성과 잠재력이 브랜드 아이덴티티 런칭에 성공적으로 구현됐다고 평가했다. TK엘리베이터의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Brand Design & Identity 와 Corporate Design & Identity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TK엘리베이터는 이번 수상이 자사 브랜드 런칭이 성공적이었음을 증명했다고 평가했다. 특히 고층 건물, 쇼핑 센터, 공항 또는 기타 여러 시설에서 스마트 기술을 통해 효율성을 높이고 자원을 절약해 모빌리티 라이프 편의를 높이고 있음을 강조했다.
회사 측은 "새로운 브랜드는 도시 모빌리티 분야에서 혁신적인 디지털 솔루션 개척자로서 TK Elevator의 재 포지셔닝을 위해 만들어졌다"며 "혁신과 미래, 라이프, 가능성과 같은 기존 강점을 글로벌 시장에 부각시키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