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스, 링크(Link) 에스컬레이터 출시 전보다 품질 및 안전성 향상된 에스컬레이터 선보여 오티스엘리베이터 코리아(대표 조익서, 이하 오티스)가 품질, 안전성, 신뢰성, 디자인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글로벌 에스컬레이터 모델 '링크(Link™)'를 출시했다.
링크 에스컬레이터는 상가나 오피스 등 어떤 종류의 시설이라도 현장 상황과 고객의 요구에 맞게 설계 가능한 제품으로, 컴팩트한 공간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췄다. 또 내구성이 강한 소재로 제작돼 관리 편의를 높였다.
한편 스마트하고 효율적인 유지관리를 통해 고장, 오류로 인한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이고 동작 시간을 극대화했다. 문제 발생시 이를 빠르게 감지하고 신속하게 브레이크를 작동시키는 ‘최첨단 전자 안전 시스템’을 포함해 다양하고 향상된 안전 기능을 제공한다.
오티스는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에스컬레이터 점검 시 자체 개발한 다양한 서비스 앱을 사용하 신속하게 에스컬레이터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성능 및 품질을 평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더불어 링크 에스컬레이터는 고효율 윤활 시스템을 적용해 수동 윤활 시스템 대비 98% 적은 윤활유를 필요로 하며, 에스컬레이터 제조에 사용된 자재의 90%까지 재사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조익서 오티스 사장은 “링크 에스컬레이터는 안전성과 품질에 대한 오티스의 확고한 의지와 철학이 담겨있다” 며 “고객에게 더욱 향상된 에스컬레이터를 선보이기 위해 전세계의 전문가, 엔지니어, 운영 분야의 리더십 팀이 함께 협력한 결과물”이라고 전했다.